본문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오늘은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을 소개합니다. 2020 드라마스테이지는 참신한 소재로 쓰인 신인 작가들의 단막극을 10편 제작하여 방송하는데 벌써 7번째 작품이 공개됩니다. 이번 작품은 tvN을 통해 2020년 1월 8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주인공으로는 정상훈, 노종현, 진소연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의 뜻을 알아보면 블랙아웃[black-out] 은 대규모의 정전사태를 말하거나 술에 취해 완전이 기억을 잃은 상태를 뜻합니다.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8시간 동안 어떤 기억도 떠오르지 않는 상태에서 시체가 발견되어 범인으로 몰리고,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택시기사의 이야기를 줄거리로 합니다.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과 비슷한 내용은 얼마 전에 개봉한 영화 ‘애내를 죽였다.’에서 소개가 되었는데, 영화와는 달리 주인공 정상훈의 캐릭터를 잘 살려 좀 더 유쾌하게 풀어내지 싶습니다. 그럼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의 등장인물 소개를 보면서 전체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등장인물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양익승 Cast 정상훈
#택시기사 3년차
혈혈단신 서울살이 시작해 장사 두 번 말아먹고 보증 한번 서고 나니, 두 쪽 말고는 남은 게 없다. 고향선배 덕분에 회사택시 겨우 3년 채웠고, 올해는 개인으로 옮겨 타고 싶은데, 돈이 없다. 그의 눈앞에 나타난 10억의 현금다발. 눈이 뒤집히는 게 정상이겠지만, 순간의 탐욕이 인생 최대 참사로 이어질 줄이야. 술만 먹으면 필름이 끊기고, 먹고 살기 위해 밥 먹듯 과로다. 그나마 술이라도 있으니 버텼지. 내일 당장 죽을 지도 모르는데, 딱 한치 앞만 보고 살자는 게 나름의 인생 해법.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대리운전 Cast 노종현
#강남클럽 콜카 대리기사
강남클럽 포주MD가 되면 월 1억원이상은 번다는 소리에 강남으로 왔다가 MD 근처도 못 가고 밑바닥에서 줄서기 중이다. 치밀하고 목표 지향적이며, 사이코패스 기질이 다분한 겁 없는 양아치. VIP손님인 빨간 여자가 10억짜리 현금가방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강릉으로 달려갔다. 그런데 그녀에게 있어야 할 돈가방은 오간데 없고, 예상치 못한 택시기사 때문에 스텝이 꼬여버렸다. 순진해 보이는 보호색으로 광기 어린 눈빛을 감추고 사는 놈.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
빨간 여자 Cast 진소연
#화류계 10년차
돈 많은 스폰서를 만나서 팔자가 바뀌었다. 강릉 세컨하우스에 기거하며 한 달에 두어번 강남클럽에 지분을 가진 스폰서의 현금 배달을 도맡아 한다. 클럽에서 배달비처럼 받는 마약에 중독돼 도망도 못 가는 신세. 오랜만에 현금 배달을 나가서 콜카 대리기사가 붙었는데, 그의 시선이 탐탁지 않아 택시를 탔다. 빨간 원피스를 입은 날 죽음을 맞이하게 된 여자.
강릉 아파트 주민들
김씨 (남/63세) 경비실 뒤에 텃밭을 가구는 남자. 종종 술을 먹고 사라진다.
경비 (남/68세) 김씨보다 먼저 경비를 시작한 남자. 김씨의 텃밭이 싫다.
경찰복 (남/36세) 문제해결 능력이 좋은 경찰은 아니지만, 동네 하소연 창구다.
아랫집여자 (여/36세) 혼자 사는 윗층의 빨간여자가 괜시리 꼴보기싫은 1층 여자
옆집여자 (여/32세) 빨간여자 옆집에 사는여자. 둔에서 그 난리통에 들은 게 없다.
동네사람 (여/42세) 아파트 재개발에 관심이 많은 여자
익승의 주변 인물
알바직원 (남/30세) 익승의 집 앞 편의점에서 일하는 야간알바. 형,동생 하는 사이
배차과장 (남/46세) 익승의 고향선배. 괜히 발목잡혀 짜르지도 못하고 처치곤란이다.
김양 (여/27세) 익승이 다니는 택시회사의 경리. 겁 없이 할 말 다하는 배짱.
오늘은 드라마스테이지 블랙아웃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알아봤습니다.
댓글